본문 바로가기
역학 정보방

하루 만에 가능한 사주풀이 방법

by 팔벗 2022. 12. 29.
728x90

썸네일

하루 만에 가능한 사주풀이 방법

하루 만에 가능한 사주풀이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상식을 그대로 사주풀이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상식을 벗어난 것은 없습니다. 사주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치 신처럼 미래의 확언을 하고자 하지만 않는다면 정말 공부도 쉽고 재미가 있습니다.

 

생년월일시를 만세력에 넣으면 간지로 변환이 되는데 태어난 날의 천간이 본인입니다.

 

일간이 정해지면 사주 내의 각각의 간지는 하나의 육친 뜻으로 정해집니다.

 

강한 육친을 본인의 장점 무기로 삼아 사회참여를 하면 됩니다.

 

운에서 그것을 도우면 크게 쓰고 돕지를 않으면 작게 안정적으로 쓰면 됩니다.

사주는 상식을 떠난 그 무엇이 아님

운이 돕는다고 하여, 그 기운이 강하다고 하여 결과물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운이 나빠도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주는 본인 기준입니다.

 

본인의 수준에서 취득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은 운과  상관없이 가질 수 있습니다.

 

본인의 수준이 서울대라면 서울대는 운과 상관없이 간다는 말입니다.

 

서울대보다 조금 나은 곳에 가려면 운이 도와서 가는 방법은 운에서 점수를 조금 더 받아서 본인의 실력보다 나은 곳으로 가는 것입니다.

 

운이 돕지를 않는다면 본인이 조금 더 많이 노력을 하여 서울대보다 나은 곳을 본인의 수준에서 충분히 갈 수 있는 곳으로 만들면 됩니다.

 

운이 하늘의 별을 따다 주는 것이 아니고 단지 점수를 조금 더해줄 뿐임을 알고 본인의 노력이 중요함을 알아야 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바로 사주임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甲乙丙丁戊己庚辛壬癸) 천간 10자와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子丑寅卯辰巳午未申酉戌亥) 지지 12자는 모두 봄 여름 가을 겨울 4개의 기운을 22자로 표시한 것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분위기 뜻 느낌을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런 느낌 분위기가 바로 사주를 푸는 방법입니다.

 

가을의 기운을 재물로 쓰는 사람의 경우 운에서 봄의 계절이 오면 가을의 기운이 위축되니 재물적인 어려움 고충이 있습니다. 

 

봄에는 당연히 가을의 기운이 위축되고 약합니다.

 

이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것이 사주풀이입니다.

 

조금 멋있게 말을 덧붙이면 재물에 불리한 운이니 주식, 돈거래 등은 조심하세요 입니다.

상식 그리고 몇가지 공식이 사주풀이임

하루 만에 가능한 사주풀이는 봄에는 가을의 기운이 약하고, 여름에는 겨울의 기운이 약하다는 상식과 환경동작을 나타내는 몇가지 형충파해 같은 신살을 이해하고 암기하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몇가지 공식 또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상식에 살을 덧붙이는 것으로 몰라도 큰 상관은 없습니다.

 

형살이라는 것은 깎고 조이고 다듬고 조정한다는 키워드로 암기를 해 놓으면,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각 사주풀이에 조정하는 일이 있다고 의미를 덧붙이면 한결 더 사주해석이 풍부해집니다.

 

운에서 형살이 들면 형살작용으로 사고수, 수술수, 조정수가 있을 수 있고 사주원국에 형살이 있으면 사법, 의료, 간호, 가공기술 등의 분야에 인연이 깊다고 사주풀이를 하시면 됩니다.

 

정말로 하루 만에 사주를 푸는 것이 가능하니 취미든 교양이든 많은 분들이 사주를 가까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역학 정보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형-충-파  (0) 2023.01.03
방합-삼합-육합  (0) 2023.01.02
간지의 속성  (0) 2022.12.27
관살혼잡 사주  (0) 2022.12.26
오늘의운세(일진, 월운, 세운)  (0) 2022.12.25